안녕하세요.
법무사사무소 조화(調和)
박상수 법무사입니다.
법인 전자서명에 필요한
법인 전자증명서 이용등록에 대해
알아보겠습니다.
● 법인 전자서명을 하기 위해서는
먼저 법원 등기소를 방문하여
전자증명서를 발급받은 후에,
인터넷등기소에 접속하여
전자증명서 이용등록을 하면 됩니다.
● 전자증명서 이용등록 기간은
발급일로부터 10일이며,
만약 위 기간이 지난 경우에는
전자증명서를 지참하고 법원 등기소에 방문하여
초기화 발급을 받은 후 이용등록을 해야 합니다.
전자증명서 이용등록의 구체적인 방법은
다음 사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법무사사무소 조화(調和)
법무사 박상수
'【등기 전자신청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【등기 전자신청】 개정된 「전자서명법」 시행에 따른 인증서 사용 안내 (0) | 2020.12.30 |
---|---|
【등기 전자신청】 공인인증서 제도 폐지 관련 보도자료 (0) | 2020.12.30 |
【등기 전자신청】 위임인의 전자서명 방법 (0) | 2018.01.16 |
【등기 전자신청】 전자신청의 장점 (0) | 2018.01.15 |